인간중심의 IT환경을 위해 닥터소프트의 도전은 계속됩니다.

PC-OFF 제품소개

저녁이 있는 삶에서 즐길 수 있는 삶으로 Work and Life balance의 가치와 행복을 지켜 드립니다.
PC-OFF 시스템은 PC 실사용시간을 파악하여 기업이 유연근무제를 성공적으로 시행할 수 있도록 근로시간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제품 소개

언제 어디서나 Web Manager, 모바일 앱을 통해 근로 현황 파악 및 근로시간 관리
PC 전원을 통제하여 근로자의 정시퇴근 의무화 실현

특장점

근로시간 산정표 제공
  • 개정 근로기준법에 근거한 법 이행과 노사합의에 의한 유연근무체계 실행
  • 법적 기준 가이드에 따른 근무제 유형별 “Pre-Set” 제공
근로시간 유일성 보장
  • 다중 장비 근무환경을 위한 중복 근무시간 배제
  • 중복 사용시간을 단일 사용 시간으로 자동 산출하여 반영
다양한 근무 환경 고려
  • 근로자 별로 상이한 근무환경을 관리하기 위한 운영 프로세스 제공
  • 교대제, 신규 사원 등 관리 시점을 분리하여 근로시간 정확성 향상
시스템 연동
  • DB 컬렉터(표준 인터페이스)를 활용하여 손쉬운 연동 환경 구성
  • 연계 데이터의 위•변조 안정성 보장

도입효과

회사
  • 근로기준법 준수를 통한 위법 부담 감소
  • 체계적인 연장 근로관리
  • 집중 근무를 통한 업무 생산성 향상
  • 조직문화 개선을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
근로자
  • 능동적인 업무 배분
  • 업무 집중력 향상
  • 불필요한 야근 감소
  • 자기계발을 통한 업무 능력 향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