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간중심의 IT환경을 위해 닥터소프트의 도전은 계속됩니다.

PC-OFF 주요기능

저녁이 있는 삶에서 즐길 수 있는 삶으로 Work and Life balance의 가치와 행복을 지켜 드립니다.
PC-OFF 시스템은 PC 실사용시간을 파악하여 기업이 유연근로제를 성공적으로 시행할 수 있도록 근로시간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주요기능

근무표
  • 유형별 근무 시간표 생성으로 근무 시간 조정 등 계획 수립
  • 시간표 별로 관리 대상(부서, 사용자, 장비, 그룹)을 다양하게 적용
출장, 휴가(대체휴가) 신청 및 관리
  • 휴가 유형별(연차, 반차, 반반차) 신청 및 관리
  • 출장은 통상근로로 인정. 출장 동안 24시간 PC 잠금 통제 안함
근무시간 통제
  • 근무 시작 및 종료 알림 (연장근무 시작 및 종료 알림)
  • 근무 시간 종료 전 업무 마무리 요청 알림 (시간 설정 ex. 10분 전)
모바일 앱 제공
연장근무 관리
  • 산정표 정책에 의해 최대 연장 근무시간 내에서 제한 운영
  • 한도 초과시 신청 불가 (Web 결재 미사용시 관리자 승인에 의해 신청)
사용자의 능동적인 근무 신청 및 현황 관리
  • 근로자가 직접 근무시간 계획 후 부서장 승인을 통해 근무 환경 구성
  • 자신의 근무현황과 현재 근로상태 파악, 직관적 UI 제공
WEB 결재
  • 사전 정의된 결재선을 통한 체계적인 프로세스 정립
  • 결재는 권한이 있는 결재권자만 활성화 됨

근무종료 알림 화면

사용자 근무현황 화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