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간중심의 전산환경을 위해 닥터소프트의 도전은 계속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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넷클리닉이란?

자체적으로 개발한 원격제어 엔진을 탑재한 웹 방식의 실시간 원격지원 솔루션 입니다.
인터넷 환경이라면 어디서나 고객PC 화면을 함께 보면서 협업/유지보수/교육 진행
솔루션 방식으로 제공 : 원격 작업에 대한 보안강화, 고객정보 및 데이터 내부 서버에 저장

특장점

서버 내부관리로 자사 정보 외부 유출방지
넷클리닉 서버는 내부에 안전하게 설치하여 사용함으로써 자사의 정보가 외부로 유출되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. 금융기관, 공공기관, 교육기관 등 내부 정책에 의해 ASP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. 내부 서버 구축으로 원격 협업 및 지원, 안심하고 사용하세요.
고객 접속 이력 및 상담원 계정 내부 관리
웹서비스에 대한 해킹 및 보안 침해 사고가 급증하고 있습니다.
넷클리닉은 고객 접속 이력 및 상담원/고객 정보를 내부 서버에 암호화 하여 저장하고 관리하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고객 클레임 대응을 위한 녹화 기능 기본 제공
원격 협업이나 지원 중인 화면을 녹화하여 동영상 파일로 저장합니다.
지원 내용에 대한 보안강화와 분쟁이 발생되는 경우 사실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거자료가 됩니다.
상담원 무제한 등록으로 동시세션 극대화 활용
상담원 계정은 라이선스와 관계없이 무제한 등록할 수 있으며, 동시 접속 라이선스 세션만 관리합니다. 협업이 필요한 일반 직원이나 전문 상담원 등 원격 기능이 필요한 모든 직원이 상담원이 될 수 있어 솔루션의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
영구 라이선스 구매 방식으로 TCO 절감
연간 임대방식이 아닙니다. 한번 구매 하시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.
초기 비용이 많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나 사용기간 3년을 기준으로 비용을 비교하면 임대 방식보다 비용이 50% 저렴합니다.

※ Floating License 체계

연동시 접속 수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Floating License 체계로 상담원 수에 관계 없이 보유 라이선스의 활용성을 극대화하여 사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