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닥터소프트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FAQ


  • FAQ를 통해 고객들이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.

Q NetClient 구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Q 제품 문의관련 비대면 상담이 가능한가요?
A
홈페이지 내 챗봇을 통한 실시간 상담 또는 문의하기 기능을 통한 견적상담이 가능합니다. (평일 09:00 ~18:00 운영)
Q NetClient Agent가 개인PC 및 노트북에 설치되어 삭제를 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되나요?
A
NetClient는 기업 및 공공기관의 IT 자산관리 솔루션으로서 임의로 삭제해드릴 수 없습니다. 접속하신 홈페이지 또는 개인 노트북의 Wi-fi를 연결한 장소의 전산팀에 문의하시어 삭제 안내가이드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.
Q 제품에 대한 데모사용이 가능한가요?
A
가능합니다.
데모 구축 전 내부에서 사전 준비(ex. HW Server, 방화벽 Port Open 등)를 해 주셔야 하며, 기간은 최대 1개월 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[지원범위]
솔루션 데모구축(원격 or 현장방문)
솔루션 운영교육(약식)
기타 Q&A
Q NetClient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 기능을 추가하고 싶은데 Agent가 추가로 설치되어야 하나요?
A
NetClient는 PC통합관리 솔루션으로 하나의 Agent를 기준으로 기능을 추가시에 별도로 Agent를 추가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.
Q NetClient와 SLIM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 같은 SW관리 기능의 솔루션아닌가요?
A
SW관리에 있어 NetClient는 일반 설치형 SW License에 대한 관리를 할 수 있으며, SLIM의 경우 Network License 및 비인가 SW License까지 확대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